휴우... 한참을 적었는데... 내용에 금지단어가 들어 있다면서 저장이 안되더니... 내용이 날아갔네요. --; 10분이상 쓴 글인데...
휴우.. 아쉽지만 다시 기억을 되살려서 적어 보지요.
빵상-님은 게자리예요 게자리는 동정심이 넘치는 어머니의 별자리랍니다. 감수성도 풍부하고요. 그러나, 좋고 싫음이 분명해서 싫어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냉정하죠.
그래서, 남들이 보기에는 좀 부족해 보이는 남자나 좀 거친 남자? 혹은 나쁜 남자?에게 마음을 빼앗기기도 하죠. 무언가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데에서 만족을 얻는 스타일이기 때문이죠 ^^
그럼 생년월일로 카드를 한번 뽑아 볼까요?
빵상님은 매우 매력적인 분이군요. 그래서 많은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을 수 있는 분입니다. 다만, 님은 한 사람에게 만족하지 못하는 스타일이네요. 그래서, 삼각관계를 가져갈 수도 있으며.. 연애 중에 다른 이성에게 호감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님이 정말로 그 이성을 좋아하기 때문에 발생하는 일이니.. ^^
그럼 올해의 연애운을 뽑아 보겠습니다.
그동안 님의 연애운은 한마디로 타이밍 미스네요. 님은 많이 외롭고 도와줄 사람이 필요해서 누군가를 필요로 했지만.. 그 상대와 늘 타이밍이 안 맞았습니다.
밀고 당기기가 안될 수도 있었으며... 님이 좋아할 때는 그가 관심이 없고... 그가 님에게 관심을 가질 때는 님은 다른 이성에게 관심이 있었을 상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님은 소개팅을 받아 보려고도 하고.. 동호회에도 나가는 등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려고 애를 쓰고 계시네요.
하지만, 노력에 비해 소득은 없는 상황입니다. 그 이유 역시 타이밍의 문제입니다. 님이 연애의 밀고당기기를 좀 더 배워야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올해에 좋은 인연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다만, 님은 그 인연에게만 만족할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더 좋은 사람을 기다리게 될 수도... 올해의 그가 최고의 인연이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죠. 물론.. 그건 누구도 장담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님은 누군가와 연애를 할 때... 육체적인 사랑에는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올해 님에게 책임질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