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향기→최다니엘, '날아올라라 나비' 출격…헤어 디자이너 변신

기사입력 2020.09.24 10:41

김향기 박정우 김가희 심은우 오윤아 최다니엘 문태유(왼쪽 위부터 시계방향)가 JTBC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로 뭉친다. 이들은 미용실의 헤어 디자이너로 분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마리끌레르, 바로엔터, 매그넘엔터, 앤유앤에이컴퍼니, 빅이슈코리아, 제이와이드컴퍼니, 굿맨스토리 제공

'청춘시대' 박연선 작가 차기작, 2021년 편성

[더팩트 | 유지훈 기자] '날아올라라 나비'가 주요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JTBC는 24일 "김향기 박정우 김가희 심은우 오윤아 최다니엘 문태유가 새 드라마 '날아올라라 나비'(극본 박연선, 연출 김다예)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작품은 미용실에서 손님들을 '나비'로 눈부시게 변화 시켜 주는 헤어 디자이너와 인턴의 이야기를 담는다.


헤어 디자이너로의 비상을 꿈꾸는 인턴은 네 명으로 구성됐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활약한 김향기는 최고참 인턴 기쁨에 분한다. 막내 인턴 무열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에서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준 박정우, 과묵한 인턴 우선생은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눈도장을 찍은 문태유, 긍정 에너지를 지닌 인턴 수리는 신예 김가희가 연기한다.


미용실 '날아올라라 나비'를 책임지고 인턴들의 비상을 이끄는 프로 헤어 디자이너 3인방은 최다니엘 오윤아 심은우가 맡는다. 각각 전문가적 소견을 중시하는 디자이너 광수, 미용실 원장 미셸, 공대 출신 디자이너 젠에 분한다.


제작진은 "국내 드라마에서 처음으로 직장으로써의 미용실, 직업인으로서의 미용사의 이야기를 다룬다. 공감대를 자극하고 사람 냄새 가득한 이야기로 찾아뵙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날아올라라 나비'는 JTBC '청춘시대' SBS '연애시대'의 박연선 작가가 집필을, JTBC '안녕 드라큘라'의 김다예 PD와 JTBC '쌍갑포차'의 김보경 PD가 공동 연출을 맡는다. 2021년 상반기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tissue_hoon@tf.co.kr
[연예기획팀 | ssent@tf.co.kr]


[인기기사]

· [삼성 갤럭시 언팩] 'MZ세대 취향 저격' BTS 노래 틀고 '갤S20 FE' 공개

· [TF확대경] '트바로티' 김호중, 활동 중단 후 더 뜨거운 열기 왜?

· [TF초점] 코로나로 바뀐 유엔총회… '화상회의·세정제' 이색풍경

· [TF프리즘] 文대통령, '종전선언' 다시 띄웠지만…현실적 한계

· [TF초점] 이상직 추석 전 제명?...이낙연 '읍참마속' 이어질까

· [TF현장] '국정원 간첩조작 사건' 왜 비공개 재판일까

· [TF초점] 더보이즈, 확연히 달라진 존재감

· [TF이슈] 7개월 묵힌 윤석열 가족 사건, '공소시효' 쫓긴다

· [TF사진관] LG 유강남, '몸 맞고 떨어진 아쉬운 파울볼'

· [TF현장] "정치적·짜깁기 기소"…검찰 성토장 된 민주당 '패트' 재판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