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하사신 등장 임박"

기사입력 2020.06.01 16:35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가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발표하고 있다. /펄어비스 제공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직업) '하사신'을 처음 공개했다.


이번 정보는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AT HOME'에서 발표됐다. 펄어비스는 국내 게임사 최초로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실시간 생방송을 진행했다.


오는 7월 적용될 예정인 '하사신'은 발렌시아 토착신의 권능을 위임받아 모래폭풍을 다루는 암살자형 클래스다. '사곡도'를 주 무기로 근접전을 펼치거나 '사도강림' 같은 모래폭풍을 이용해 싸운다.


특정 위치를 기억했다가 근거리에서 순간이동을 하고 모래폭풍을 타고 낙하해 급습하는 등 플레이도 할 수 있다. 사막에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사막 질병에 저항력도 높다.


신규 클래스와 함께 △설산 형태의 '신규 지역(지역명 미정)' △PvP와 PvE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새로운 전장 '가시나무 요새' △하둠의 힘이 강화돼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특화 서버'를 공개했다.


이번 생방송은 유튜브 등을 통해 6만여 명이 시청했다. 전 세계 이용자들은 검은사막 오케스트라 공연부터 검은사막 인포그래픽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고 글로벌 Q&A를 함께 시청하며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shaii@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윤미향, '21대 국회 첫 출근'

· [TF현장] 530호 윤미향 의원실 '북새통'…"조국 자장면 배달 때 같다"

· '말 아낀' 김종인 비대위, 첫날…金 "다음 회의에서"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홍승희] 40대 나이, 왜 '트로트 걸그룹'을 하냐고요?

· 이혼 후 양육비 체크카드로만 써라?…대법원이 제동

· [TF이슈] 퇴직금 달라는 시장님…법원 "선출직은 안 돼"

· [TF이슈] '마약청정국' 옛말…국내 마약사범 역대 최다

· [TF초점] 이게 '플레이스테이션5(PS5)'라고…추가 공개 임박

·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 'DLF 사태' 중징계 행정소송 진행할까?

· '안 팔리는' 오리온 제주용암수…업계 "제주도와 분쟁 불씨 여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