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모델 허애선, "코로나까지 시원하게 날려버렸으면 해요"

기사입력 2020.06.01 15:37



SNS 패션 뷰티 '파워 인플루언서' 허애선은 최근 크리에이터(1인 창작자)로 스타티비(tv) 플랫폼을 통해 개인방송에 나선 가운데 더 활동적이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한다는 각오를 보여주고 있다. /준피티드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 레이싱모델 출격

[더팩트|강일홍 기자] 패션 뷰티모델 허애선이 레이싱 모델로 본격 활동을 재개한다. 허애선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전남 영암의 국제자동차경주장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이틀간 펼쳐지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 출격한다.


"코로나19 퇴치에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께 응원 메시지를 보내요. 이번 파워풀 슈퍼레이스를 계기로 코로나도 함께 속시원하게 떨쳐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허애선은 앞서 지난 5월 24일 6번째 시즌을 맞이한 'ASA KIC CUP 투어링 카레이스' 개막전 드리프트 경기에서도 필라테스로 다진 완벽한 몸매를 과시해 찬사를 받았다. 최근 준피티드(junfitted) 소속 레이싱모델로 적을 옮기고 올 시즌 활동을 벼르고 있다.



패션 뷰티모델 허애선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펼쳐지는 2020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전에 레이싱모델로 출격한다. /준피티드

이번 슈퍼레이스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개최되며 채널A를 통해 생중계된다.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채널, 네이버TV 등을 통해서 볼 수 있다.


SNS 패션 뷰티 '파워 인플루언서' 허애선은 최근 크리에이터(Creator.1인 창작자)로 스타티비(tv) 플랫폼을 통해 개인방송에 나선 가운데 더 활동적이고 매력적인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한다는 각오를 보여주고 있다.


허애선은 2017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k-model awards에서 네티즌들이 뽑은 피팅모델부문 인기상을 수상한데 이어 지난해 서울 양재동 더케이(the-k)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월드스타연예대상 시상식에 참석해 월드스타연예대상 모델부문 우수모델상을 받았다.


eel@tf.co.kr


[인기기사]

· [단독포착] 윤미향, '21대 국회 첫 출근'

· [TF현장] 530호 윤미향 의원실 '북새통'…"조국 자장면 배달 때 같다"

· '말 아낀' 김종인 비대위, 첫날…金 "다음 회의에서"

· [강일홍의 스페셜인터뷰-홍승희] 40대 나이, 왜 '트로트 걸그룹'을 하냐고요?

· 이혼 후 양육비 체크카드로만 써라?…대법원이 제동

· [TF이슈] 퇴직금 달라는 시장님…법원 "선출직은 안 돼"

· [TF이슈] '마약청정국' 옛말…국내 마약사범 역대 최다

· [TF초점] 이게 '플레이스테이션5(PS5)'라고…추가 공개 임박

· 함영주 하나금융 부회장, 'DLF 사태' 중징계 행정소송 진행할까?

· '안 팔리는' 오리온 제주용암수…업계 "제주도와 분쟁 불씨 여전"

- 특종과 이슈에 강하다! 1등 매체 [더팩트]
- 새로운 주소'TF.co.kr'를 기억해주세요![http://www.TF.co.kr]
- 걸어 다니는 뉴스 [모바일웹] [안드로이드] [아이폰]
- [단독/특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 본 컨텐츠의 저작권은 더 팩트에 있으며 더 팩트와 풀빵닷컴 간의 상호 협의 하에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페이지